현대자동차 SUV 베뉴

관리자 2019.09.04 17:39 조회 수 : 154

20190904-1644.png


(사진 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

현대 자동차는 "밀레니엄 세대의 혼신"을 목표로 새로운 소형 SUV 행사장을 위한 새로운 자동차 발표를 개최하고 출시와 함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밀레 네 얼 세대는 1980년대 초와 2000년대 초에 태어났으며 인터넷과 소셜 네트워크에 능숙합니다. Honlife는 현대 자동차에 의해 정의된 새로운 용어입니다. 물리적인 1 인 가구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현대의 설명은 시간 만 강조하는 사회적 추세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행사 장소는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도시 주행을 위한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 성능, 고급 및 고급 주행 안전 기술 및 편의 기능, 다양한 맞춤형 품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차세대 전동기구 Smart Stream G1.6이 장착되어 있으며 판매 제품군은 스마트 트림과 현대적인 트림을 디자인과 차별화하는 플럭스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관 디자인은 젊고 독특한 의미로 완성되었습니다. 전면 부분에는 상단에 회전 표시 등, 하단에 별도의 LED 헤드라이트 및 업 / 다운 라이트가 있는 분리 가능한 헤드램프 및 원래 격자 계단식 그릴이 있어 Venue의 독창성을 강조합니다 .






옆 부문은 헤드램프에서 후미등, 볼륨이 큰 휠 아치 및 독특한 C- 충전물 디자인으로 똑바로 굵은 옆 스트링이 있는 역동적인 상태의 이미지입니다. 세련되고 견고한 외관의 정통 SUV로 완성되었습니다.






현대 트림보다 외관 디자인 패키지를 선택할 때 적용된 후면 램프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패턴으로 빛나는 세계 최초의 '렌티큘라 렌즈'로 Venue의 관능을 완성했습니다.






두 가지 색 루프도 적용되어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지붕 색상이 외부 색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 트림보다 2톤 루프를 선택할 때 10개의 외부 색상과 3개의 루프 색상을 결합한 11개의 2톤 루프 색상 중에서 총 21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색 지붕에는 외관 색상과 범퍼, 휠 아치 및 문과 같은 기타 디자인 요소가 있어 독특한 외관을 제공합니다.






내부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공간을 완성합니다. 개방성에 중점을 둔 수평 배열, 강한 이미지의 T형 크래쉬 패드, 운전 상태 및 에어컨의 쉬운 조작을 위한 다이얼 식 제어 버튼, 개방형 저장 공간을 포함하여 디자인과 실용성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조수석 앞. 내장 색상은 세 가지 유형의 검은 색, Meted blue two tone 및 gray two tone으로 작동합니다.






장소는 전체 길이 4,040mm, 폭 1,770mm, 높이 1,565mm이며 코나 보다 작은 현대 자동차의 진입 SUV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내부에는 많은 저장 공간이 있으며 합리적인 배열 디자인으로 355리터의 소화물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간을 위아래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는 공간 절약형 덮개 선반을 사용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입니다.






Venue의 차세대 전동기구는 Smart Stream G1.6 휘발유 엔진과 이중 포트 연료 분사 시스템 및 ITV (다양한 변속 상태를 구현하는 연속 가변 변속기)를 결합하여 최대 123hp의 출력과 최대 15.7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kg.m. 결합 된 연료 효율은 15인치 타이어에 대해 13.7km / L로 인증되었습니다. 또한 차체 결합 구조를 최적화 할 뿐만 아니라고 강성 차체를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흡음재 및 단열재를 최적으로 적용하여 동급 최고의 안전성과 정숙성을 확보했습니다.






Venue의 특징 중 하나는 스포츠, 에코와 일반의 3가지 주행 상태와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2WD 거친 도로 주행 상태가 있다는 것입니다. 2WD 거친 도로 주행 상태는 눈 또는 미끄러운 도로에 특화된 눈 및 흙과 같은 고르지 않은 도로에 특화된 진흙, 모래 또는 자갈과 같은 도로에 특화된 모래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고급 주행 안전 기술 및 편의 기능도 적용되었습니다. 전방 충돌 방지, 차선 이탈 방지, 운전자 경고 및 높은 빔 지원은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센터페시아에는 프레임이 없는 8인치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현대의 최신 연결 사양을 제공합니다.






행사장에는 다양한 전용 맞춤형 제품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세계 최초의 적외선 무릎 온열 장치 및 애완동물 패키지가 포함된 'Trix'옵션과 향상된 설계 사양의 'flux'모델을 운영하여 고객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현대 자동차 국내 영업 본부 이광국 부사장은 "올해 4월 뉴욕 모터쇼에서 데뷔 한 배 신형은 언론의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실용 SUV, 최초의 자동차, 혼 수명의 동반자,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



위 기본 판매 가격